과정을 개설하는 것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.
회원수, 수강생수, 동시접속자수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.
교육대상자는 PC와 스마트기기로 교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프로그램 소스의 수정 및 기능 추가 가능 / 레이아웃 수정 가능.
훈련생모드, 관리자모드의 페이지와 레이아웃을 반응형으로 제공합니다.
방화벽, 웹방화벽, 보안서버, 캡챠 및 기타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.
교육신청/출석/강의평가 선택적으로 운영할 수있습니다.
훈련생은 이수후 교육에 대한 강의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.
개설과정설정, 접수및 교육기간 설정, 운영정책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.
교육이수 여부로 정착금 지원 연동
다양한 자립지원 프로그램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지원프로그램별로 대상자를 관리할 수 있고, 대상자별로 지원받는 지원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LMS를 구매만 할 경우는 20,000,000원이며, LMS를 구매하고 서비스까지 필요한 경우는 아래처럼 LMS 구매비용과 서비스 월비용이 듭니다.
기본 제공되는 기능외에 기능추가 or 수정개발이 필요하신 고객은 회사로 문의주세요(02-888-1238).
수정개발시 개발인력 1인 1개월 투입시 추가비용은 6,000,000원입니다.
외부 네트워크 설치시 서버 관리비용 별도이며 각항 부가세는 별도입니다.
임대후 사용하시는 것을 고려중이신 고객님은 아래 임대 비용 안내를 참고하세요.
LMS 임대의 경우 기능추가 와 디자인레이아웃 수정이 안됩니다.
임대형은 약정기간 12개월이며 약정기간 이내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하며, 위약금은 월비용x잔여기간x50%입니다.